1980년 개원한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은 40년이라는 세월 동안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발맞추어 빠른 속도로 성장해왔으며, 최근 상급종합병원으로 재지정 되는 등 명실상부 지역 의료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의료기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아울러, Discovery IQ, Signa Achitect 3.0T, Discovery RT, VitalBeam, Allura Clarity FD10 등의 최첨단 장비를 도입해 지역민들이 시간적, 경제적 손해가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하는 등 수도권으로 발걸음을 향하지 않아도 신속하고 정확한 검사를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의학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하여 의료진들의 연구에 아낌없이 투자하여 질병으로 고통 받는 많은 환우들이 치유되는데 노력하고 있으며, 세계최고임상연구인증기구(AAHRPP)로부터 전면 인증을 획득하여 임상 연구를 위한 핵심기관 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은 지역민을 위한 나눔도 실천해 왔습니다. 다양한 국내·외 의료봉사활동과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진료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행하신 사랑을 전했습니다.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이 지금까지 실현한 모든 성과는 환우 및 보호자분들의 사랑으로 이룬 결과이며, 앞으로도 최상의 의료환경에서 최고의 진료 제공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하느님의 사랑과 은총이 늘 함께 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