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환자경험 리더십 라운딩 시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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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병원은 8월 20일(수) 오전 고객경험팀 주관으로 의료원장, 병원장 및 주요 경영진과 관련 부서 리더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환자경험 리더십 라운딩을 실시하였다. 이번 라운딩은 환자경험 향상을 목표로 입원 환경 점검, 환자·보호자 의견 청취, 불편사항 현장 확인 등을 통해 5차 환자경험평가 주요 문항의 개선 전략을 논의하고 현장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처음 마련되었다.
또한 환자경험평가 자체조사 결과와 유관 부서 협의를 토대로 72병동, 74병동, 입·퇴원계, 주차장, 응급실을 방문하여 개선 의견을 공유하고,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 강화를 위한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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