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기내과 내시경실 - Electro Surgical System 2Set 구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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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번 호 : 물류자산팀-03867 나. 입 찰 건 명 : 소화기내과 내시경실 Electro Surgical System 2Set 구입 2. 입찰일시 및 장소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 4. 입찰설명 가. 일시 : 2024년 10월 7일 11:15 나. 장소 : 물류자산팀 회의실 다. 입찰설명 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을 받은 자로서 입찰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라. 입찰설명 참가자 제출서류 1) 입찰설명참가신청서 (본원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사용인감계 (인감지참) 4) 인감 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5)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또는 임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각 1부 6)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대표자와 대리인) 5. 입찰참가등록 가. 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24년 10월 8일 11:15까지 물류자산팀 회의실 나. 등록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본원 소정양식) 1부 2) 입찰유의서 3) 입찰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및 숙지사항 [붙임 1]와 내용에 포함된 첨부 서류 ① 사양서(영문 또는 국문)와 Catalog ② 용도설명서 ③ 보험 급여, 인정비급여 자료 (행위료, 소모품 사용에 대한 심평원 코드, 항목 등)-해당시 ④ 의료기기수입품목허가증 또는 제조품목허가증 ⑤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인정서(의료기기 GMP 적합인정서)-해당시 4) 소모품 및 소모성 부품 목록 [붙임 2] 5) 인감 지참 6)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등록마감일시까지 현금 또는 이행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함) 7) 등기사항전부증명서 (구, 법인등기부등본) 1부 -해당시 8) 청렴계약 이행각서 9) 기타 현설시 추가로 요구하는 증빙서류 6.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7. 유찰 시 재 입찰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공고 없이 10월 8일 재입찰을 실시함 8. 입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0월 8일 14:15 라파엘관 6층 회의실 가.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나.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 전액을 본원에 귀속함 10. 입찰 무효 : 별첨 입찰유의서 참조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물류자산팀 사무실(T:053-650-4425)로 문의 바랍니다.
2024년 9월 27일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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